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등급제 교육관리시스템

Love Your Acting

저희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교육팀은 자체 캐스팅팀, 매니지먼트팀과 함께 최근 오디션에서 감독들이 원하는 연기가 무엇이고, 대중들이 어떤 배우의 어떠한 연기에 매력을 느끼는지 분석하고 이에 맞는 커리큘럼을 현재 드라마, 영화에서 활동 중인 배우들과 함께 분석하여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매월 새로운 커리큘럼을 짜고 있으며, 오디션과 촬영 현장에서 좋은 결과가 있더라도 그에 만족하지 않고, 연기적인 재검토와 충분한 모니터링을 통하여 부족한 부분을 도출해내는 작업과 동시에 해결점을 찾아 배우앤배움의 커리큘럼에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번 정해 놓은데로 교육하지 않고, 대중들이 요구하는 연기트랜드에 적극적이고 감각적으로 끊임없이 대처하고자 하는 배우앤배움의 교육 방식이자 교육 철학입니다.

이에 힘입어 현재 국내 40개 이상의 중, 대형 기획사 소속배우의 위탁교육을 맡고 있으며, 또한 연간 배우앤배움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소속사 오디션에서 배우앤배움 학생들이 중, 대형 기획사와 지속적으로 계약할 수 있는 초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배우앤배움의 계열사인 라인업 에이전시는 국내 드라마 점유율 1위의 캐스팅 업체로서 연간 20개 이상의 작품에서 주, 조연 및 주요배역을 모두 캐스팅하고 있습니다.
배우앤배움 학생들의 공중파, 케이블드라마 오디션에 해당 작품의 캐스팅을 담당하는 모든 캐스팅디렉터가 직접 참여하며, 이를 통해 1차 선발된 연기자들은 드라마 연출진과의 2차 오디션을 통해 주연, 조연, 단역 등의 배역 리스트에 올라가게 됩니다.

앞으로도 저희 배우앤배움은 대한민국 연기교육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