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위탁교육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의 위탁 교육연기자는 ‘활동준비 대상자’와 ‘현장투입 대상자’로 분류되어 관리되고 있습니다. 활동준비자의 경우 교육팀에서 관리하며, 현장투입자의 경우 교육팀과 캐스팅팀이 함께 연기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01

레벨 테스트

위탁연기자의 전공, 경력 및 대본리딩 테스트를 통해 I/R/U/D/A Class가 나누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교육폴더 중 등급제 교육관리시스템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2

교육 관리

배우앤배움 위탁생의 교육관리는 총 네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 첫번째, 커리큘럼 관리를 통해 위탁생의 전체적인 교육 흐름을 점검합니다.
  • 두번째, 개인 독백관리를 통해 차후 오디션이나 미팅에서 보여줄 연기를 준비합니다.
  • 세번째, 운동관리를 통해 건강한 신체관리를 돕습니다.
  • 네번째, 출결사항 및 수업내용 강사 피드백을 소속사에 전달합니다.

※ 전체적인 교육은 일반 수강생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03

오디션 준비

소속사는 위탁연기자의 외부 오디션을 진행하는 경우,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교육팀으로 해당 작품의 시놉시스나 대본, 혹은 오디션 대본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배우앤배움의 오디션전문 1:1 강사진은 현재 미팅이 진행되고 있는 전체 드라마, 영화의 흐름을 파악하고 있으며, 해당 오디션에서 연기자들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감독 및 작가의 성향이나 전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해 이에 맞춘 오디션 전략교육이 이루어집니다. 특히 최종 오디션에 가까워지면 연기자, 소속사 매니저, 전문강사, 배우앤배움 원장이 회의를 통해 작품에서 바라는 캐릭터 등의 정보를 취합하여 완성도 있는 오디션을 볼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일반 수강생의 경우에도 외부 오디션 시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04

작품 준비

배역 확정 시 1:1 작품코치진이 투입됩니다. 연출진의 작품의도와 원하는 전체 캐릭터 등 기본적인 내용을 파악한 후 코치진은 배우와 함께 개인 캐릭터 분석을 시작으로 대본리딩을 시작하게 됩니다. 작품의 전체 흐름 속에서 각 장면의 의도와 상황을 분석해 배우가 돋보이면서도 장면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연기를 준비합니다. 배우앤배움 작품코치진은 첫번째 작품 연출진의 의도, 두번째 배우가 원하는 캐릭터, 세번째 소속사에서 원하는 부분들을 수렴해 배우의 전체적인 컨셉이나 연기의 톤을 결정하며, 작품이 끝날 때까지 배우는 모든 연기 부분에 있어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됩니다.

※ 소속사가 없는 배우의 경우에도 코치진과 작품 준비를 하게 됩니다.

05

영상제작지원

배우가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기 위한 연기 영상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미디어 콘텐츠 계열사 ㈜아비오 콘텐츠를 통해 수준 있는 영상퀄리티로 연기자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배우앤배움은 다양한 각도에서 엔터사 및 연기자를 보조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Notice
엔터테인먼트 위탁 교육에 관련한 일체의 할인 및 협찬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