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프로필 촬영ㆍ제작

배우앤배움 아트센터는 수강 연기자에게 최적화된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환경을 제공합니다.
(주)BNB에서 직접 운영하는 스튜디오BNB는 배우앤배움 미디어 컨텐츠팀과 함께 배우앤배움 전용 촬영 스튜디오에서 직접 컨셉미팅, 촬영, 보정, PPT 디자인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연기자들의 프로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00

BNB 전용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및 개인연기 영상제작 등 모두 BNB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됩니다. BNB 스튜디오는 최고급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단독 헤어&메이크업실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1

1. 프로필 신청

프로필 촬영을 희망하는 수강생은 각 촬영 컨셉 확인 후, 컨셉에 맞는 QR 코드를 통해 신청폼을 작성합니다.
 

02

2. 촬영 콘셉트미팅

촬영 스케줄이 결정되면 촬영에 앞서 작가님과 함께 컨셉 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 연기자는 작가님과 본인이 준비한 컨셉에 대해 상의 후 조명, 포즈, 헤어, 메이크업, 의상 등 프로필 제작의 전반적인 진행내용을 결정하게 됩니다.
 

03

3. 프로필 촬영

프로필 촬영 당일 스튜디오에는 포토그래퍼/헤어팀/메이크업팀/그 외 스태프들이 촬영시간에 맞춰 시작합니다. 헤어&메이크업팀의 경우, 청담동 연예인 전문 헤어샵 a knack tool 디자이너가 1:1로 배우를 직접 케어합니다. 또한, 현장이 익숙하지 않은 수강생들을 위해 배우앤배움 미디어 컨텐츠팀의 현장 지원으로 연기자가 촬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서포트합니다.
 

04

4. A컷 분류 및 보정작업

촬영이 끝나면 스튜디오에서 연기자에게 1차 원본 전체 파일을 jpg로 전송합니다. 전달받은 사진 중 A컷 사진 분류 후, 다시 스튜디오측에 2차 사진 보정작업을 의뢰합니다. (스튜디오의 보정작업은 약 10-14일 정도 소요됩니다.)
 

05

5. 최종 프로필 디자인

2차 보정작업이 완료된 사진 파일을 스튜디오에서 수령 후 배우앤배움 디자인실에서 배우 프로필 PPT로 최종 디자인합니다. 완성된 파일은 디자인실에서 다시 연기자와 매니지먼트팀에게 전달합니다.
 

06

6. 연기영상 QR코드 프로필 삽입

배우앤배움의 영상 전문 프로덕션 계열사 (주)아비오 콘텐츠와의 협업으로 수강 연기자들의 연기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제작된 연기영상은 제작사, 캐스팅 에이전시 등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QR링크를 삽입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