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학원100%이용법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곳곳에 숨어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안내입니다.

학원 100%이용법을 통해 배우앤배움의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스타카드 발급
스타카드는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다양한 편의시설의 혜택 및 특전을 제공하는 배우앤배움 멤버쉽 서비스입니다. 최초 신규 등록 시 무료로 발급해 드리며 분실로 인한 재발급 시 별도의 소정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월마다 유효하며 사용기한 갱신 신청은 매월 갱신 기간에 3층 안내데스크에 직접 방문하시어 스타카드 갱신 박스에 카드를 넣으시면 됩니다. 갱신된 카드는 수령 안내 문자 확인 후 3층 안내데스크에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운영폴더 중 스타카드 멤버쉽서비스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용 피트니스 무료제공
배우앤배움 연기자의 건강증진을 위한 Life Care Service의 Main Alliance!! 배우에게 몸매관리와 체력관리는 기본! 학원과 가까운 거리의 피트니스에서 개인 운동을 배우앤배움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배우앤배움 스타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휘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메이크 휘트니스 논현점] 방문 시에는 프론트에서 스타카드와 본인 확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시간
∙ 평 일 : 06:00 ~ 24:00
∙ 주말,공휴일 : 08:00 ~ 20:00
∙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46 지하2층 (7호선 논현역 2번출구 바로 앞 하나은행 건물)
∙ 휴메이크 휘트니스 논현점 02)548-7079

휴메이크 휘트니스 소개
(주)휴메이크는 고급 퍼블릭 휘트니스의 자부심을 갖은 국내 최대 규모의 휘트니스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총 9곳의 서울 직영점(강남,서초,논현,역삼,선정릉,대치,석촌,잠실,송파점)과 4곳의 제주 직영점(노형프리엄,이도,삼화,국제학교점) 등 전국 13개의 본사 직영의 휘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의 퍼스널 트레이너와 품질 높은 테크노짐(Technogym)사의 운동기구들로 회원님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전문적인 트레이너 양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과정의 아카데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배우앤배움 촬영 스튜디오
프로필 촬영 및 영상 제작이 가능한 스튜디오

최고급 장비와 시설로 영상과 사진 촬영이 모두 가능한 스튜디오입니다.
촬영 및 제작 전문 인력이 콘텐츠 사전 회의부터 제작 및 완성까지 책임집니다.

※ 배우들의 대본리딩이나 캐스팅 관련 촬영의 집중을 위해 배우앤배움 관계자 외에 출입을 제한합니다.
프로필 제작 및 PPT 디자인 서비스
배우앤배움은 매월 제한된 인원으로 수강생 프로필 제작을 하고 있으며, 촬영의 기획단계부터 보정 및 디자인까지 사진작가와 그래픽 디자이너의 관리를 통해 대형 기획사 소속 배우 수준의 프로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행절차
∙ 배우앤배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어플리케이션 작성을 통해 프로필 촬영 신청
∙ 매니지먼트팀과 프로필 촬영 컨셉 회의
∙ 조율된 촬영 일자에 프로필 촬영(촬영 당일 매니저 현장 서포트)
∙ 사진 원본 수령 후 셀렉된 사진(10장) 보정
∙ 전문 그래픽 디자이너 PPT 제작 후 E-mail 수령
※ 비용- 헤어, 메이크업 포함 40만원
드라마&영화&광고 오디션 정보안내
배우앤배움 아트센터에서는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드라마&영화&광고 오디션의 정보를 취합해 보관하고 있으며, 1층 게시판에서 이 달의 오디션에 대한 공지와 함께 자세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라인업에서 진행하는 다이렉트캐스팅 오디션에서는 감독님의 성향이나 섬세한 연기 팁까지 교육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매니지먼트폴더 중 학생 매니지먼트시스템 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드라마 편성표&드라마 시놉시스 비치서비스
아트센터 1층 DID에서 2023년 드라마 편성 예정에 관한 정보 및 현재 진행중인 드라마의 시놉시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자료는 허락없이 외부로 유출하실 경우 관련 법령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영화 라인업&영화 시놉시스 비치서비스
아트센터 1층 DID에서 2023년 영화 라인업에 관한 정보 및 현재 진행중인 영화의 시놉시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자료는 허락없이 외부로 유출하실 경우 관련 법령에 의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 에이전시 리스트정보 서비스
아트센터 1층 DID에서 국내 주요 광고모델 에이전시 50여곳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에이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배우앤배움EnM 매니지먼트팀에 문의바랍니다.
24시간 연습실 이용&지문 등록 보안서비스
배우앤배움 아트센터는 운영시간(평일 09:00-22:00/주말 10:00-18:00)이 지난 후에도 지문 인식을 통해 출입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각지대가 없는 CCTV와 지문 등록 보안서비스로 늦은 시간까지 안전하고 여유롭게 연습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문 등록은 최초 신규 등록과정에서 이루어지며 학원 휴학 시에도 유지되고, 퇴교 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개인연습실&그룹스터디룸 제공
배우앤배움의 개인연습실은 특수 제작된 방음문과 2중 방음벽으로 마감되어 완벽한 방음 환경을 구현하였으며 1-2인실, 2-3인실 규모의 연습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또한, 그룹스터디룸은 개인연습실보다 더 많은 인원(최대1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반별 과제나 회의등 공동체 소모임에 적합한 전문 공간입니다. 양쪽 모두 별도의 예약 없이 배우앤배움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배배대본(주간 오디션 대본) 배포 서비스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교육팀은 매주 토요일마다 새로 준비한 오디션용 대본을 제공해드립니다. 대본은 드라마&영화 시나리오 중 독백연기와 2인극 연기로 나뉘어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오디션 보고 있는 드라마와 영화 대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중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직원에게 [배배대본]을 요청하시어 받아 가시면 됩니다.
대본모음집 이용가능
아트센터 3층 안내데스크에 방문, 문의하시면 영화 드라마 관련 독백/2인극 대본 모음집을 대여 및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 프린트 서비스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 로비에 설치된 PC를 통해 수업 자료나 대본 등 희망하시는 출력물을 인쇄하시고 프런트에서 받아가시면 됩니다. 재학생이라면 모든 인쇄물에 대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씨네21 잡지 비치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에서는 매주 <씨네21> 매거진 대여를 통해 배우앤배움 연기자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영화계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월호 역시 아트센터 2층 서재 공간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 대상
배우앤배움아트센터 재학생(휴학자는 미포함) 및 Staff(강사 및 직원)

대여 시간
월수금 10:00-7:00 화목 11:00-7:00 토 12:00-5:00

대여 장소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1층 안내데스크 및 2층 서재

이용 장소
배우앤배움 아트센터 어디서나 이용가능
학원 전 구역 공기청정 시스템
배우앤배움 아트센터는 다수의 인원이 사용하는 시설인 만큼 시설유지 및 보수 관리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건강한 공간을 조성하고자 전체 강의실, 각층 로비, 스터디룸, 개인연습실, 녹음실, 사무실 등 원내 전 구역에 공기청정 시스템을 갖추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집중도 있는 수업을 할 수 있도록 배우앤배움 아트센터는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